어느새 나와있네요...?!


이번에도 앱스토어에 떠있는걸 보고 친구한테 이야기하니 이미 알고있더군요 ㅠㅠ

실제로 업데이트 내역 보면 나온지 한 달은 된 듯(...)


개인적으로 제가 처음으로 제 돈 주고 샀던게,

당시 삼성에서 유통했던 파판7 인터네셔널 PC버전이라...

제게있어 각별한 게임이기도 합니다ㅎㅎ;


PS1원작이기도 하고, PC로 구동시키던 게임을 iOS기기에서 구동하는게 신기했는데,

아이폰5s, 아이패드 미니 2세대 이상급의 스펙을 요구하는걸 보면 역시 빡빡하긴 한가봅니다.


스퀘어에닉스에서 다운로드판매하는 인터내셔널 PC버전을 이식했다고 하며,

그렇기에 인카운트 온/오프나 능력치 올리는 기능 등이 붙어있다고도 하네요.


얼른 받아서 플레이 해보고싶어집니다 ㅠㅠ

(게임 좀 다운받아 플레이해보게 광고 좀 눌러주시면... 굽신굽신)

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

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趣味♪/Game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